그러므로 가급적 유심 내구제는 지양하고 본인이 직접 가지고 있는 편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급전이 필요하니 본인 명의를 가지고 핸드폰 개통하여 현금을 받는 방법인 것이죠. 심심치 않게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등을 볼 수 있는데 폰테크와 관련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폰테크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폰앤캐시 비즈니스·경제 친절상담! 당일대출! 당일 현금수령! 비대면 온라인!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간헐적으로 기기변경하여 미납 대금을 업자가 대납해주는 것도 있는데 이 상황에서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김으로써 폰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급등주 핵심체크] 큐렉소, 수술로봇 판매기록 경신 전망…주가 상향각 유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